성수련 FAQ

뒤로가기
제목

[소개]성수련법은 여성 혼자서 쉽고 편하게 수련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Xes Training(ip:)

작성일 2021-04-27

조회 1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사람들은 성수련을 마치 섹스(Sex)를 배우는 것으로 오해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이는 성()을 오롯이 섹스(Sex)의 관점에서만 인식하고섹스의 테크닉섹스의 능력 등으로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성수련은 "성에너지를 생성유지관리하면서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수련법"입니다.

 

성에너지는 성마음에서 생성되어 마음에 작용하는 에너지로써 몸과 마음에 좋은 에너지로 작용 합니다이때 성적감각인 오르가즘을 극대화하는 원천이 되고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드는 원천이 되며건강을 회복하면서 성적매력과 성적능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마음의 상처치유 및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즉 성수련은 여성이 신체의 건강과 마음의 행복을 누리면서 살아갈 수 있도록성에너지를 생성관리조절하는 능력을 만드는 수련법입니다.

 

만약 성마음이 성에너지를 원활하게 생성하면 이성관계에서 반드시 작용되는 섹스(Sex)에서도 성적매력성적능력성적쾌락을 어렵지 않게 조절하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지금까지는 여성이 혼자 성에너지를 생성하는 방법으로써 다양한 명상과 요가 등이 중점을 이루었지만대다수의 여성들이 선택하기에는 매우 어려운 현실적 문제가 많았습니다특히 오르가즘에 초점을 둔 남성중심의 성적감각 훈련을 중심으로 하면서 여성에게는 몸과 마음이 파괴되는 심각한 불행이 초래됩니다.

 

여성 성수련법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보완하는 최적의 수련법입니다.

 

여성 성수련법을 실천하고 이해한 여성들은 대부분 자신의 몸과 마음의 변화를 매우 놀라워 합니다지금까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성에너지의 실체를 알게 되면매우 당당하고 매력적인 여성으로 변화하는 자신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이처럼 자신의 변화를 직접 경험하면서 자신의 친구와 지인에게 소개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여성의 성에너지는 나이외모와 몸매직업학력경제력기타 사회적 능력 등과는 전혀 관계없습니다성인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성에너지는 강력한 성적매력과 성적능력을 만들게 됩니다.

 

예쁘고 날씬하다고 해서 성에너지가 많은 것이 아닙니다.

나이가 젊다고 해서 성에너지가 많은 것이 아닙니다.

능력과 경제력이 좋다고 해서 성에너지가 많은 것도 아닙니다.

 

성에너지는 성수련을 통하여 성마음을 작용시킨 후 마음으로 공급하게 되는 강력한 에너지의 원천이기 때문에 여성이라면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필요합니다

 

이처럼 성에너지는 여성에게 삶과 인생의 행복에 직접적인 관계가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