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련 FAQ

뒤로가기
제목

[필독]여성은 섹스의 쾌락보다 성에너지가 중요합니다.

작성자 Xes Training(ip:)

작성일 2021-04-14

조회 14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성수련을 마치 여성에게 섹스의 쾌락을 즐기는 수련법인 것처럼 인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수련은 성()을 올바르게 인식하고이를 통하여 마음에서 가장 강력한 성에너지를 생성하도록 하여여성의 몸과 마음을 모두 건강하게 유지(회복)할 수 있도록 하는 수련법입니다

 

따라서 성수련은 섹스의 쾌락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다만섹스의 쾌락인 오르가즘은 성수련을 할 때 부수적으로 얻어지며 그 정도가 더욱 강화됩니다.

 

남성은 쾌락을 위하여 섹스를 합니다사랑하는 마음은 중요하지 않습니다그래서 기분이 중요하고쾌락을 추구하며이것이 일시적인 기분으로서 에너지가 작용합니다섹스가 중단되어 다른 것에 집중하면 간섭과 소멸에 의하여 섹스에서의 기분에너지가 사라진다는 뜻입니다.

 

남성은 쾌락을 위하여 섹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쾌락이 중심이 되고섹스의 대상은 중심이 되지 않습니다

 

섹스의 쾌락을 위하여 여성의 외모와 몸매를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섹스방법과 섹스테크닉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섹스의 쾌락을 위하여 다른 남성보다 우위에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자 하고섹스능력과 지속력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여성은 쾌락을 위한 섹스가 아니라 사랑하는 마음을 함께 하고 싶어서 섹스를 합니다그래서 감정이 중요하고사랑을 추구하며지속적인 에너지로서 작용합니다따라서 쾌락과 섹스가 중단되더라도 마음에너지는 지속됩니다.

 

여성은 사랑의 감정 또는 좋은 감정을 가질 때 섹스를 하기 때문에 섹스의 대상이 중심이 되고쾌락은 중심이 되지 않습니다.

 

사랑을 위하여 남성의 관심과 표현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마음을 잡는 법마음에 들도록 하는 법 등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사랑을 위하여 다른 여성에게 관심을 갖지 못하도록 하고마음이 오로지 자신에게만 있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물론 이와 정반대인 남성이 있을 수도 있고정반대인 여성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바로 쾌락섹스사랑 등이 모두 하나에서 출발한다는 사실입니다바로 성에너지입니다.

이 성에너지는 성마음에서 생성되어 마음의 무의식으로 작용하는 에너지로서 마음에너지 중에 가장 강력한 에너지입니다.

 

그래서 성에너지는 비록 성()에 의하여 생성되기는 하지만 매우 강력한 마음에너지이며오래도록 지속되는 감정에너지입니다이 에너지가 다른 모든 일상생활열정과 성공사랑과 행동 등에 동일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성에너지는 다른 모든 에너지의 원천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몸을 건강하게 유지 또는 회복하는 에너지이며마음을 건강하게 유지 또는 회복하는 에너지입니다.

 

이와 같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또는 회복하게 만들 수 있는 마음에너지를 갖기 위하여 성수련은 필요합니다.

 

20대부터 80대에 이르기까지... 여성이라면 자신의 마음에 가장 강력한 감정에너지인 성에너지를 만들어 보기를 바랍니다.

인생과 삶이 모두 달라지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