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련 FAQ

뒤로가기
제목

[소개]여성에게 성수련이 필요한 이유

작성자 Xes Training(ip:)

작성일 2021-04-27

조회 13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성수련(性修練)이라는 말을 들으면 "섹스(Sex)를 하는데 무슨 수련이 필요해?"라는 생각부터 합니다.

성수련에 대해 마치 섹스를 배우고, 섹스능력 또는 섹스방법을 가르치는 것으로 오해하기 때문입니다.

 

성수련(性修練)은 "강력한 성에너지를 생성하기 위한 수련"을 말합니다.

즉 섹스를 가르치는 것도 아니고, 섹스능력과 섹스방법을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성수련으로 생성되는 성에너지는 마음에너지 중 가장 강력한 감정에너지입니다.

이 강력한 감정에너지는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의 감정, 가족관계, 인간관계에서 행복을 만드는 원천이 됩니다. 이러한 감정에너지는 여성만이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성에너지는 여성만이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에너지를 생성하는 성수련은 여성에게만 적용하는 것입니다.

 

성수련은 여성의 행복에서 가장 중요한 감정에너지를 생성하고 조절하는 능력을 갖도록 합니다.

여성은 감정에너지로 살아갑니다. 감정에너지가 부정감정으로 작용하면 상처가 발생하여 마음이 어렵고 힘들어지지만, 감정에너지가 긍정감정으로 작용하면 상처를 치유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게 됩니다. 이때 성수련으로 생성되는 성에너지는 강력한 감정에너지를 긍정감정으로 만들기 때문에 그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성에너지를 생성하는 방법을 배워둘 필요성이 있습니다.

성수련은 다양한 상처를 예방하고, 기존의 상처를 치유하며,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성수련은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배워둘 가치가 있습니다. 어머니, 딸, 동성친구 모두가 여성이기 때문에 이들도 수련을 하게 되면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의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한 감정을 나누며 살아갈 수 있게 됩니다.

 

성수련은 한 번의 학습으로 평생의 행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성수련을 처음 학습 할 때 시간, 노력, 비용이 투자되어 부담되기는 하지만, 한 번의 학습으로 평생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성수련을 할 때 당시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효과를 갖게 될 것이고, 이후 필요할 때는 언제든 성수련을 통하여 성에너지를 생성함으로써 문제의 예방 및 행복을 지속하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성수련은 온라인으로 여성 혼자 수련할 수 있습니다.

성수련은 타인과 외부에 공개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성 혼자서 부담없이 편하게 성수련을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성수련센터를 설립하였습니다. 온라인 성수련센터를 이용하면 국가, 지역, 시간 등의 제한을 갖지 않기 때문에 전세계 어디서든 여성 혼자서 성수련을 할 수 있습니다.

 

성수련을 하고, 하지 않고는 여성 여러분의 선택과 결정입니다.

성인 여성이라면 성수련을 통해 나이에 관계없이 자신의 행복, 남편의 행복, 자녀의 행복, 가족의 행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자신의 행복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도 행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귀하가 현명하고 지혜로운 여성이라면 성수련은 귀하의 가장 올바르고 행복한 선택이 될 것이며, 이는 평생동안 자신의 가장 현명한 결정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여성이 외모, 몸매, 섹스경험, 학력, 경제력 등이 아무리 좋더라도 강력한 성에너지가 없으면 다 소용이 없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