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련 FAQ

뒤로가기
제목

[필독]성수련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

작성자 Xes Training(ip:)

작성일 2021-04-14

조회 1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여성의 무한 에너지를 일깨워서 강력한 성에너지를 만드는 성수련법은 여성 여러분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강력한 성에너지를 만들게 되면서 기존의 여성의 인생과 삶과는 매우 다른 행복한 인생을 스스로 만들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성수련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내용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주의사항은 아무리 강조를 해도 지나침이 없을 정도로 중요합니다강력한 성에너지가 생기면 문제가 나타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미리 예방하고조치를 할 수 있도록 사전교육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공개되는 성수련법은 기존의 다양한 성과 관련한 수련방법과는 차원이 다릅니다기존의 기수련 또는 성관련 수련법은 의식적인 기분에너지를 생성하기 때문에 성에너지가 생성되는 시간과 노력이 많이 소요되지만한국심리교육원에서 개발된 여성 성수련법은 빠른 시간내에 강력한 성에너지가 생성되면서 여성의 몸과 마음을 급격하게 변화시키게 됩니다.

 

이처럼 여성에게 강력한 효과를 갖고 있는 성수련의 과정에서는자신들조차도 매우 놀라게 될 정도로 조심하고 경계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꼭 기억하기 바랍니다.

 

1. 성에너지가 몸과 마음에 에너지를 공급하기 때문에 마치 치료법으로 오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성수련에 의해 신체질병심리장애상처가 모두 치료될 것이라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2) 성에너지의 작용은 신체질병과 심리장애의 치료에 효과가 좋은 것은 사실이지만특히 심인성이 아닌 신체질병 에 대한 의학적 검증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따라서 과장된 치료법으로 오해할 수 있으니 이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2. 강력한 성에너지를 직접 느끼게 될 때 겸손한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1) 강력한 성에너지는 여성 자신의 감정변화를 극대화하여 자칫 성적으로 왜곡된 생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강력한 성에너지를 자신의 몸과 마음을 위한 용도 이외에타인에게 적용하는 용도로 사용하게 되면그 크기만 큼 몸과 마음을 파괴하는 에너지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하여 경계해야만 합니다.

3) 강력한 성에너지를 여성 자신의 열정성공과 사랑행복의 용도로 사용하면 성에너지는 더욱 강력하게 생성되면 서 열정성공과 사랑행복으로 순환되므로 최고의 여성이 될 수 있습니다.

4) 가족친구지인 등의 다른 여성에게 권유할 수 있지만 자랑자만경쟁우위 등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3. 강력한 성에너지는 자칫 심리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1) 불감증과 오르가즘장애가 치료되는 효과와 강력한 성적능력을 갖게 되면서 자칫 섹스에 문제로 인하여 심리장애 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따라서 성수련의 모든 단 계를 완성하기 전까지는 아무리 강력한 성에너지가 생기 더라도 섹스에 몰입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 강력한 성에너지가 생기면 나이외모몸매 등과는 전혀 관계없이 성적매력이 극대화되기 때문에 다른 남성들로 부터 유혹이 많아지게 됩니다따라서 이를 경계할 수 있도록 해야만 합니다.

3) 이상성욕성고민과 성문제성적콤플렉스 및 성적인 상처 등이 모두 해결됨으로써 섹스에 대한 인식과 개념이 변화할 수 있습니다이때 섹스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개념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유튜브 성연구소 및 칼럼을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기존의 섹스방법이나 섹스테크닉을 비롯하여 다양한 성정보를 맹신하지 마십시오.

1) 기존의 섹스방법테크닉성정보 등은 모두 남성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이를 공부하고 알면 알수록 성문제와 성고민은 더욱 커지게 됩니다.

2) 강력한 성에너지가 섹스방법테크닉성정보 등에 사용되면 왜곡된 에너지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왜곡된 에너 지로 작용하면 남성들의 성적 노래개로 전락할 수 있고중증 심리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3) 강력한 성에너지가 만들어지면 굳이 섹스방법이나 섹스테크닉이 전혀 필요하지 않게 됩니다.

 

5. 남성에게 맞추고 의존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1) 남성은 성에너지가 없습니다그래서 남성은 여성에게 성에너지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여성에게 작은 성에 너지가 만들어지면 이를 기초로 남성 자신의 행복기분 을 만들게 됩니다.

2) 여성에게 강력한 성에너지가 만들어지면 남성은 애써 노력하지 않은 채 여성이 만들어 준 성에너지만을 활용하 려고 합니다따라서 남성에게 맞추고 의존하는 것은 남성에게 매우 강력한 성에너지를 활용하게 되면서 남성 이 이를 감당할 수 없게 됩니다그렇게 되면 남성에게는 치명적인 심리장애가 발생하면서 몸과 마음이 파괴됩니다이는 모두에게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합니다.

3) 강력한 성에너지가 만들어지게 되면 남성이 저절로 여성 여러분에게 맞추고 의존하려고 하게 됩니다이를 잘 리드할 수 있으면 될 뿐이니 절대 맞추고 의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6. 남성에 대한 상처가 크거나 남성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버리면 안 됩니다.

1) 강력한 성에너지가 작용하면 이에 상응하지 못하는 남성에 대해서는 매우 불신하고답답하고힘들어지는 마음 이 형성됩니다그래서 상대 남성을 버리는 경향이 종종 발생합니다.

2) 이럴 때는 여성 자신을 보조해 줄 수 있는 성수련법을 활용하여 남성과 함께 성에너지를 공유하면서 열정성공 과 사랑행복을 함께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상대 남성은 세상 최고의 여성이 된 여러분을 통하여 강력한 에너지를 공급받게 되면서 최고의 성적쾌락과 즐거 움을 갖게 되고열정과 성공을 이룰 수 있게 되며여성과 함께 하는 사랑과 행복을 영위할 수 있게 됩니다.(이 것은 남성들이 자신의 상대인 여성에게 성수련법을 권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주의사항을 말씀드리기는 했지만많은 여성과 남성들이 "믿을 수 없다", "말도 안 된다", "허위.과정이 아니냐", "그런게 어디있느냐등의 말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여성 성수련을 임하시는 여성분들은 주의사항이 왜 필요한지 충분히 알게 됩니다현실에서 발생하는 사실이기 때문입니다직접 경험하지 않은 여성은 강력한 성에너지의 실체를 생각조차 할 수 없습니다.

 

이외 주의할 점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강력한 성에너지는 여성만이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여성 여러분은 이제부터 더 이상 남성에게 끌려가지 말고사랑을 구걸하지 말고성고민과 성문제에서 힘들어하지 말고성적 어려움으로 상처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이 모든 문제를 여성 성수련을 통하여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